Kavka_Kafka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

여기가 제주라는듯, 숙소앞에 펼쳐져있던 귤밭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이용량이 전세계에서도 탑클래스인 제주공항의 위엄 때문인지,


제주공항 근처였던 숙소 테라스에 서 있으니 있으면 비행기가 거의 5분단위로 뜨고 내리는 모습을 볼 수 있었다.


나만 그런진 모르겠는데 뭔가 비행기만 보면 아련하게 여행가고 싶다는 생각이....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사실 별 기대없이 찾았던 더럭분교. 생각보다 알록달록 사진찍는 맛이 나는 곳이었다.


선명하고 쩅한 발색으로 담으려면 흐린날 보다는 맑은날에 찾는걸 추천하는 포토스팟.


주말에는 수업이 없어 조금은 편한 마음으로 방문할 수 있다.


물론 평일에는 학생들이 이용하는 장소이니 만큼 배려가 필요한 곳이다.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사실 협재는 워낙 자주와서 이번엔 패스할려고 했는데 수우동 때문에 강제로 들리게 되었다.


근데 정작 수우동은 엄청난 대기시간때문에 구경도 못했다 ㅠ


협재는 제주바다! 하면 떠오르는 이미지를 그대로 재현한 바닷가라는 느낌이다.


물론 나는 제주의 해변중에 최고는 김녕이라고 생각하지만....
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 

 


기대를 많이했던 동백은 반도 개화가 안된 느낌이었다.


햇볕이 잘 드는쪽은 제법 피어있긴 했는데...


이달말에 다시 제주도에 갈 계획이 있는데 그때는 만개해있길!!


 

 

 

 

 

2016 - 12 - 10 ~ 2016 - 12 - 11

 

제주도 - 더럭분교, 협재 해변


LEICA Q + Canon 5D Mark IV + Canon 11-24+ Canon 50.2L + Canon 85.2L II + Canon 70-200L IS II

댓글 로드 중…

트랙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

URL을 배껴둬서 트랙백을 보낼 수 있습니다